배너 닫기

크래프톤 '테라' 콘솔 아시아 서비스 버전에 신규 던전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2월20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이 2월 27일, '테라'의 콘솔 버전(PlayStation4와 Xbox One)에서 아시아 서비스에 신규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두 개의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과 '저주받은 번스타인의 악령섬'이 추가될 예정이다.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5인 파티 던전으로 유령 마을의 오싹한 연출과 필드 형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적당한 긴장감을 제공하는 던전으로 스타일 아이템: 유령의 투구와 유령의 갑옷, 지상 탈 것 유령돼지: 깨비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던전 매칭 풀 유지를 위해 기존의 던전 'RK-9 격납고'와 '궁극의 RK-9 격납고'가 닫히고 난이도 조정을 한 후 재오픈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콘솔에만 있는 스타일 아이템인 쥐 인형 옷과 더불어 자동낚시, 랜덤박스 UI 연출 개선 등 유저 편의성 개선항목이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2월20일부터 3월20일까지 검투사, 인술사, 창기사 클래스의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패치노트는 '테라' 콘솔의 페이스북과 문의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