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낵플레이, '방주지령' 론칭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26일 12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래닛츠의 게임 브랜드 스낵플레이가 2월 26일 방주지령의 론칭 2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주지령은 전세계 신화속의 신들이 서령(소녀인형)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과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는 수집형 RPG이다.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유저친화적 운영으로 사랑받으며 2월 29일 론칭 200일을 맞이한다.
 
스낵플레이는 론칭 200일을 기념하여 21일부터 매일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스낵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론칭부터 그동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어령사 여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현재 방주지령 최초로 한국 서버에만 업데이트 된 한국 서령 고주몽과 해모수의 신규 코스튬 2종을 상점에서 할인 판매중이며 코스튬 구매 시 배경 테마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정식 론칭부터 지금까지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3월을 목표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신규 유저 혜택 개선 등을 준비 중에 있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사랑에 꼭 보답하고 더 오랜 시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