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엔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카오스 모바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27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엔게임즈(대표 이규락)가 신작 모바일 MMORPG '카오스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카오스 모바일'은 '카오스 온라인'의 영웅들을 재탄생시킨 모바일 MMORPG로, 추억 속의 캐릭터'레오닉', '래퍼드', '다래', '엘딘' 등이 대거 등장한다.

 

유저들은 '카오스 온라인'에서 경험하지 못한 '펫'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룬 시스템을 활용해 '펫'과 '캐릭터' 능력치를 보다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게임은 상반기 시장을 겨냥한 신작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신생 업체로 사전예약 60만 명을 돌파하는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하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3월 25일까지 각 서버 통합 1위, 각 서버 클래스별 1위에게 보유 무기 1개의 강화수치 +1 추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6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2장,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 2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각 서버에서 최초로 고대 변신을 획득한 이용자에게 전설 펫 뽑기권 1매, 고대 변신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는 영웅, 희귀, 고급, 전설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펫 뽑기권 1매를 선물한다. 아울러 최고의 길드 이벤트와 최고의 펫 조련사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카오스 모바일'은 2월 26일 출시되어 하루 만에 원스토어 매출, 인기, 무료 순위 1위를 모두 석권하며 흥행을 알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