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팡스카이 'RF온라인' 이관 기념 'GV80' 추첨 등 대규모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3월04일 16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의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해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2억 원 규모의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12월 18일 팡스카이는 씨씨알(CCR, 대표 윤석호)이 개발한 PC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서비스를 자사로 이관했다. 이관 후 일간 및 월간 접속자 수치는 기존 서비스 대비 10% 가량 증가했으며, 매출 관련 지표도 개선됐다. 서비스 이관율도 100%에 근접했다.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입소문으로 과거 유저들의 복귀가 이루어진 것이다.

 

팡스카이는 성공적인 이관을 기념하여 초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메인 이벤트로 GV80 차량을 메인으로 한 가전, 전자제품 등 총 2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콘텐츠 이용 조건을 내걸고 각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경험치'와 '장비',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서브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레벨에 따라 최대 1500%라는 파격적인 경험치 배율을 적용, 복귀 유저들의 정착률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를 만들면 100% 30~50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기본으로 지급하고, 그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한다.

 

팡스카이 담당자는 "부족한 서비스 준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 분들이 복귀해 주시고 서비스 이관율도 100%에 가깝게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 'RF온라인'의 서비스를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RF온라인'은 오는 4월 일본 서비스가 예정되어 있다. 자사 타이틀을 대만 및 일본으로 확장하고, 이어 단계적으로 북미 등 글로벌로 사업 영역 및 지역을 확대한다는 회사 방침에 따른 것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