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즈 앤 판처 최종장' 4DX 예매 오픈 기념 오리지널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3월09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마지막 도전을 그린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4DX 개봉기념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2일 4DX로 개봉하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소녀와 전차의 만남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일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새로운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4DX 상영을 바라는 팬들의 염원이 컸던 작품이다. 특히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팀과 토너먼트 대결을 펼치는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와의 고강도 전투 장면을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 4DX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피켓팅을 예고하고 있다.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4DX 개봉을 기념해 오리지널 더블 필름을 증정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봉일인 3월 12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신촌아트레온, 수원, 인천, 부천, 대전, 서면, 광주터미널에서 '걸즈 앤 판처 최종장' 4DX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선착순 랜덤 증정된다. 오리지널 더블 필름에는 영화 속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과 더 스펙터클하고 업그레이드된 고강도 전차 액션의 순간들이 담겨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가운데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놓칠 수 없는 개봉기념 현장 경품 이벤트와 함께하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3월 12일, 4DX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