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가장 위험한 신대륙 '폴리체'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19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에서 에피소드 2 '신대륙'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4월 9일에 업데이트되는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의 사전예약은 4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4가지 특별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 2 '신대륙' 사전예약 보상 중 하나인 '마룬의 복구 주문서'는 정식 출시 후 지금까지 강화에 실패하여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해주는 특별한 주문서이다. 또한, 무기 강화에 실패하여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 주문서인 '찬란한 무기 강화 주문서'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대규모 스펙을 예고하고 있다. 아름다운 항구도시 '로사'와 다양한 던전 및 사냥터로 구성된 신규 대륙 '폴리체' 그리고 신규 클래스 '로그'가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 2 업데이트에 맞추어 신규 월드 '바란'이 오픈될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19일 새벽 PD 브리핑을 통해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일정과 스펙 그리고 신규 월드 오픈 계획 등을 발표하였고, 원스토어 및 iOS 버전 출시에 대해서도 공개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