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EA SPORTS FIFA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 3일부터 진행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3일부터 신작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한다.

 

넥슨은 4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FIFA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FIFA 모바일은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CBT에서는 '일반모드', '공격모드', '클랜 리그전'과 같은 멀티플레이는 물론 '캠페인', '이적시장', '시뮬레이션', '스쿼드 성장' 등 FIFA 모바일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두루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CBT 참가자 중 설문조사에 임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1명)',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1만~10만 원)' 등을 선물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