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금주의 게임일정]전설의 귀환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4월 10일 정식 발매, 블루솜 '야생소녀' 4월 8일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4월06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설적인 JRPG '파이널 판타지 7'의 리메이크 버전이 드디어 4월 10일 발매된다.

 

먼저 6일에는 넷이즈가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하고 게임을 정식 발매한다. 이어 8일에는 블루솜이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RPG '야생소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9일에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닌텐도 스위치 용 어드벤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특히 10일에는 스퀘어 에닉스가 고전 JRPG 명작 '파이널 판타지 7'의 리메이크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 1997년 발매되어 전설로 남은 '파이널 판타지 7'이 리메이크 버전을 통해 명성을 이어갈 것인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같은 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플레이스테이션4 용 액션 RPG '스모크 앤 새크리파이스'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 출시를 앞둔 중요한 신작들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무료 전환 및 정식 발매(6일, PC)

 



 

넷이즈가 4월 6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PC 액션 전략 RPG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하고 게임을 정식 발매한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넷이즈가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PC 액션 전략 RPG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공성 무기와 병사들을 활용해 1500명 vs 1500명 규모의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2019년 8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100만 명 정도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4월 6일 정식 발매와 함께 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한다.

 

블루솜 '야생소녀' 정식 서비스 실시(8일, 모바일)

 


 

블루솜이 4월 8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RPG '야생소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야생소녀'는 블루솜이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RPG로, 플레이어는 인간과 동물의 유전자를 합친 '아니마'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은 장시간 반복 플레이를 통해 장비를 획득하고 다양한 요소를 통해 '아니마'를 수집할 수 있다. 미소녀 캐릭터를 앞세운 2차원 게임의 열풍 속에서 중소 개발사 블루솜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아크시스템웍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9일, 닌텐도 스위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4월 9일, 닌텐도 스위치 용 어드벤처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IP '도라에몽'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진구의 달 탐사기'를 기반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어느 날 나타난 수수께끼의 소년 '루카'와 함께 토끼 왕국으로 가게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모험 지도를 탐색해 얻은 아이템으로 달의 뒷면을 나만의 토끼 왕국으로 건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퀘어 에닉스 'FINAL FANTASY VII REMAKE'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0일, PS4)

 


 

스퀘어 에닉스가 4월 10일, 플레이스테이션4 용 RPG 'FINAL FANTASY VII REMAKE(이하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1997년 발매된 동명의 타이틀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플레이스테이션4의 한계를 넘는 고 퀄리티 그래픽과 원작의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개편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3월 중 공개된 데모 버전이 호평을 받으면서 게임의 정식 출시에도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리메이크 타이틀이 원작의 전설을 재현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진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모크 앤 새크리파이스'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10일, PS4)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4월 10일, 플레이스테이션4 용 액션 RPG '스모크 앤 새크리파이스'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스모크 앤 새크리파이스'는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인 액션 RPG로, 플레이어는 '사치'가 되어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태양이 떨어진 세계에서 생존하기 위해 주변 환경을 항상 경계해야 하며, 살아남기 위한 물건들을 제작하고 세계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