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日 정식 출시

2020년04월07일 10시0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Jam City)가 모바일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Disney Emoji Blitz)'를 최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3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2,000여 개의 디즈니(Disney)와 픽사(Pixar), 스타워즈(Star Wars)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하며, 디즈니의 '겨울왕국(Frozen)', '알라딘(Aladdin)',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Mickey Mouse & Friends)'를 비롯해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 (Monsters, Inc.), '토이 스토리(Toy Story)'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이번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Winnie the Pooh)'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Chris DeWolfe)는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세계 2위 모바일게임 시장인 일본에 정식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 귀여운 이모티콘,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일본 디즈니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되어 전세계 3 천만 건의 다운로드 돌파 및 200 억 회 이상 플레이 횟수 등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얻었다.

 

앞서 잼시티는 지난 2018년 11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운영 및 개발에 대한 파트너십을 디즈니와 체결한 바 있다.

 

세가, 기대작 '페르소나4 리바이벌' PS Sto...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CBT 프리...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정...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