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이제이엠게임즈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 보좌관 캐릭터 '미오' 공개

등록일 2020년04월09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서브컬쳐 SLG '라스트 커맨더(Last Commander)'가 보좌관 미오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로 공개된 보좌관 미오는 아이언 제국 '에벨바흐' 대공가의 막내딸로 에벨바흐 대공이 고안한 것으로 알려진 기갑부대용 전술은 사실 대부분 미오로부터 시작된 아이디어다. 대공이 국경 지역 전투에 파견된 후 적군의 매복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접경 지역으로 자원한다.
 
보좌관 미오는 검은 긴 생머리에 각 잡힌 제복모자를 착용하고 있으며 사복보다는 군복을 선호하는 편으로 군복과 함께 지급된 블랙 롱 워커는 늘씬한 다리와 잘 어울린다.
 
보좌관과 호감도를 쌓아 성장시키는 성장 방식 채택과 함께 보병, 캐논, 탱크 등 다양한 유닛으로 만들어가는 전략 수립 등의 재미요소를 통해 정식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라스트 커맨더는 12일까지 CBT 사전예약 중이며, 이후 4월 13일부터 22일까지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스트 커맨더의 사전예약과 미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