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오늘도 우라라', '진격의 거인' 콜라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4월09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글로벌이 서비스하는 소셜 파티형 방치 RPG '오늘도 우라라'가 오늘 온라인, 오프라인 누적 판매 부수가 약 1억에 달하는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에도 잘 알려진 진격의 거인은 일본 만화가 이사야마 히지메의 첫 연재작으로서 출판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어 최근 미국에서 실사화 영화 촬영이 확정된 작품이다. '진격의 거인'은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 큰 위기에 처한 인류가 거인들에게 도피해 벽을 쌓고 평화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만화로 주인공 엘런 예거와 그의 소꿉친구들인 미카사 아커만, 아르민 알레르토가 그들이 태어나고 자란 보금자리 '월 마리아'가 돌연 나타난 '초대형 거인'과 '갑옷 거인'에게 박살이 나고 엘런의 어머니까지 거인에게 당하는 모습을 목격한 뒤 거인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고 조사병단에 입단해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는 '진격의 거인'의 메인 히어로 엘런, 미카사, 아르민 3명이 모두 등장하여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원작에서 인기가 많았던 빌런 초대형 거인, 갑옷 거인, 짐승 거인들이 등장해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도 우라라'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맞춰 콜라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10만 명 달성 시 갑옷 거인 스킨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늘도 우라라 공식 카페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sed on the manga "Shingeki no Kyojin" by Hajime Isayama originally serialized in the
Monthly BESSATSU SHONEN magazine published by Kodansha Ltd.
©Hajime Isayama,Kodansha/"ATTACK ON TITAN"Production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