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게임즈 삼국지 모바일게임 '소년명장' PVP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04월10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슬라이드게임즈가 출시 예정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전략 RPG '소년명장'의 PVP 시스템을 공개했다. '소년명장'은 '100 VS 100 실시간 공성전'이 가능한 모바일게임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삼국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슬라이드게임즈의 '소년명장'은 최근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중 추천할 만한 기발한 PVP 시스템이 탑재됐다.

 

벨트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소년명장은 장수의 전투 성향에 맞춰, 돌격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책사형 등으로 구분된다. 위,촉,오 삼국지 모든 장수를 매칭할 수 있으며 어느 위치에 배정을 하느냐에 따라 전황은 크게 달라진다.

 

삼국지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PVP 시스템에는 경기장, 군단광산 약탈, 광맥쟁탈, 군웅쟁패, 일기당선, 금고정점 등 개성적이고 전략적인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소년명장'의 다양한 PVP 콘텐츠 중에서 총 1만 명의 유저가 격돌하는 '금고정점'이 특히 눈에 띈다.

 

모든 서버의 통합 PK를 즐길 수 있는 '금고정점'은 최강의 1인만이 왕좌에 올라 황제의 영예를 누릴 수 있다. 1위를 차지하면 '절세칭호'를 받을 수 있고, 이를 장착하면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우러러보는 황제로 군림하게 된다.

 

또 '군웅쟁패'는 함께 즐기는 PVP를 지향한다. 통합 PK 서버에서 5대5로 격돌하게 되는 콘텐츠로 자동매칭을 이용해 빠른 파티로 시작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접속한 친구나 군단 멤버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면 파격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파티가 구성되면 각 유저들의 평균 레벨과 명예 점수를 기반으로 매우 신속하게 매칭된다.  

 

보상도 파격적이지만 '군웅쟁패'에서 승리하면 모든 유저들이 우러러보는 '명성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명성 칭호는 PVP에서 획득한 명예 점수와 랭킹에 따라 '초규문성'부터 '진고삭금'까지 6단계로 나눠져 있다. 진고삭금은 랭킹 10위 안에 들어야 하고 명예점수 4,000점을 획득해야만 받을 수 있는 소년명장 최고의 칭호이다.

 

슬라이드게임즈의 관계자는 "소년명장은 최근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중에서 가장 기발하고 다양한 PVP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는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로 점점 쌓여가는 스트레스틑 날려버릴 만한 추천 모바일게임"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