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 방치형 RPG '오라삼국' 29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4월24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언락게임(UnlockGame)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삼국지 모바일신작 '오라삼국'이 지금 오픈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전예약 인수가 이미 50만 명을 돌파했고 4월 29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전예약이 절찬리 진행중이고, 구글 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원보 보상를 지급하고 또 전속칭호를 지급할 수 있다. 일정 인원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도 지급하는데 극품 홍장까지 무료 수령할 수 있다.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 에어팟 PRO,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도 선물해준다.


간편하고 한손으로 가볍게 즐킬 수 있는 '오라삼국'은 삼국시대를 기반으로 유명한 장수를 수집, 육성하고 라인업 배치를 통해 천하통일을 진행한다. 공성(攻城)과 수성(守城)을 통하여 뜨거운 피를 뿌리는 전쟁 시스템, 경기장, 통합쟁패 등 PVP 콘텐츠도 있다. 위풍당당한 장수들이 출정하여 주공님을 도와 황위쟁탈의 길을 시작하는데, 100여 명의 장수들이 등장하고 명장들의 인연을 인해 무장 합체기과 상극관계도 고려해서 조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치열한 전쟁외에 '오라삼국'은 삼국지세계의 홀가분함을 보여준다. 초선차전, 광산채굴, 약초밭 가꾸기등 형식이 풍부하고 다양한 생활 콘텐츠로 인해, 미니게임의 흥미도 즐길 수 있다.

 

또 기타 삼국지 게임과 달리 '오라삼국'은 독창적인 방치형 삼국지를 특징으로하여 과중한 전통 장르의 틀에 벗어났다. 가볍게, 편하게, 쉽게, 그 전략의 무거움을 덜는 한손 삼국지는 쉼포족들도 걱정없이, 신경쓸 필요 없이, 잠만 자도 폭풍성장하여, 누구나도 천하를 제패할 수 있다.

 

지금 공식 카페에는 '오라삼국 장수 도감','오라삼국 구글 추첨 받은 공유 이벤트','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등이 뜨거운 열기가 한창 진행 중이다. 더 많은 게임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