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28일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5월 28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해도 ▲밸류 패키지 ▲그믐달 비전서 ▲카마실브의 축복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15만 원 상당의 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전투 및 기술, 생활 경험치 획득량 증가 효과와 함께 주말 접속 시 추가로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님을 위해'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0일 단 하루 동안 공헌도 경험치와 버프형 아이템 '530배 달콤한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2019년 5월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이용자 소통 운영으로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직접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간담회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을 진행해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직접 서비스 1주년 이벤트 및 '하이델 연회 AT HOM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