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 '블레이드 & 소울', 13번째 클래스 '천도사' 6월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클래스 '천도사'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천도사'는 '블소'의 13번째 클래스로 '천체의 설계자'로 불리는 원거리 딜러다. 엔씨(NC)는 천도사의 모습을 지난해 10월 열린 '블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에서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으며, '천도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NC)는 '육손의 비밀스러운 초대장' 이벤트를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밤 10시부터 30분 동안 신석샵에서 '육손의 도깨비 소주(10개입)' 아이템을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게 되며, 각 주차별로 6회 이상 구매한 이용자는 5종의 의상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적몽의 비원', '철의 방주' 등 전설 던전을 공략 시 추가 보상을 받는 이벤트 '레이드 플러스'도 즐길 수 있다. '철의 방주'에서는 네임드 보스 '자포자기'를 공략하면 신규 의상 '적향'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