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G 테크놀로지 '진삼국대전2' 라이브드로잉 김정기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9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HRG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군사전략게임 '진삼국대전2'와 라이브드로잉 김정기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의 드로잉마스터라 불리는 김정기 작가는 최근 세계 3대 영화제인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라이브 드로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전 세계가 인정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삼국대전2'의 프로모션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금일 공개한 '진삼국대전2'의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김정기 작가의 트레이드 마크인 붓펜으로 게임의 세계관과 배경을 드로잉 하는 모습을 담았고, 영상을 통해 '진삼국대전2'의 전설 속 영웅들의 생동감 넘치는 삼국전쟁을 재현했다.

 

또한, 김정기 작가의 라이브드로잉 영상과 함께 삼국지 세계관과 게임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3종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전투 컨텐츠들을 바탕으로 화려한 전투장면, 광범위한 월드맵 플레이, 영웅들의 조합, 육성, 강화 등 게임의 재미를 선 경험할 수 있다.

 

김정기 작가는 “진삼국대전2의 전장 속 영웅 캐릭터 간의 이해도를 역동감 있게 표현하도록 노력했다”며, “전설 속 영웅들을 살리는 작업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HRG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진삼국대전2는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김정기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금일 발표한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함께 진삼국대전2에 대한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삼국대전2'는 3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수십 가지의 병종들을 육성하고 강화하여 개인 PvP부터 1000vs1000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는 FULL 3D MMORPG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