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모바일 힐링 게임 '별빛 정원' 글로벌 소프트 론칭 실시

등록일 2020년06월03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대표 조성태)이 모바일 신작 게임 '별빛 정원(Starry garden)' 글로벌 소프트 론칭을 실시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 하프타임스튜디오가 개발한 '별빛 정원'은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나만의 정원을 가꾸고, 밤하늘을 수 놓은 아름다운 별자리와 행성을 연구하는 힐링 게임이다.

 

아울러,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정원을 가득 메운 별자리를 감상하거나, 동물 친구들을 우주선에 태워 행성 여행을 보내는 등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감성적인 포인트가 가득하다. 이외에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수집하거나 육성할 수 있고, 탄생 별자리를 등록해 매일 나만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펍 관계자는 “'별빛 정원'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게임 플레이를 즐기며 작은 여유와 잔잔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앞으로 더욱 완성도 높여 더 많은 국가의 유저들에게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빛정원'은 영국, 호주,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에 돌입하며, 해당 국가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