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탈리온', 신규 필드보스 '암흑기사' 등 4종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6월04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높여줄 필드보스를 추가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필드보스는 '키메라'와 '암흑기사', '레드네그', '흡혈귀' 등 4종으로, 분쟁지역인 자이론 지역에 출몰한다. 해당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기존 필드 보스보다 많은 양의 보스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풍부한 보상이 뒤따르는 강력한 필드 보스의 등장으로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스 코인을 활용할 수 있는 보스 코인 상점도 개편한다. 리뉴얼되는 보스 코인 상점에서는 그 동안 유료 다이아 상점에서만 판매하던 상품들을 보스 코인으로도 획득할 수 있도록 유저들을 배려한다. 또한 장비 뽑기, 장신구 뽑기 콘텐츠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화 무기 한계돌파의 수치가 확장된다. 기존 12 한계돌파까지 가능했던 신화무기는 15 한계돌파까지 가능해져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7일부터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월드보스 코인' 10,000개와 '고대 용비늘' 10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 RvR에 특화한 게임성,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