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 아시아 체험판 배포

등록일 2020년06월04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6월 18일에 발매할 예정인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이하 P5S)'의 제품판 도입부를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을 오늘(4일)부터 PlayStation Store와 Nintendo eShop에서 배포한다.

 



 

체험판 개요
본 체험판에서는 제품판의 도입부 약 1시간을 온전히 플레이할 수 있다.

 

이세계에서의 배틀은 물론 '마음의 괴도단'의 재회부터 신 캐릭터 '소피아'와의 만남까지 '페르소나 5 (이하 P5)'그 후의 이야기의 서장을 즐길 수 있다.

 

단 체험판의 세이브 데이터를 제품판으로 인계할 수 없다. 더불어 도입부이므로 조커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판에서는 내비 이외의 전원을 조작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는 세이브, 불러오기, 타이틀 연동 특전은 사용할 수 없다.

 

'P5S'의 '타이틀 연동 특전'에 대하여
특정 타이틀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는(플레이한 적 있는) 본체에서 'P5S'를 플레이하면 'P5'의 배틀곡 'Last Surprise'와 '페르소나 5 더 로열 이하(P5R)'의 선제 시 배틀곡 'Take Over'를 'P5S'의 전투 곡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 연동 특전 '페르소나 5 사운드 세트'를 입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버전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을 플레이해 본 적 있는 Switch 본체에서 'P5S'를 실행하면 해당 본체의 모든 어카운트로 소프트 실행시에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단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의 세이브 데이터는 필요하지 않다.

 

PlayStation 4 버전
PS4판 'P5' 또는 'P5R'의 세이브 데이터가 있으면, 'P5S'를 실행할 때, '타이틀 연동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이브 데이터를 작성한 계정으로 실행을 해야한다.

 

'페르소나 5 스크램블 더 팬텀 스트라이커즈'란

전 세계 누적 출하량 320만장을 돌파한 '페르소나 5'가 팬 대망의 액션 RPG가 되어 돌아왔다. 페르소나 팀 ×ω-Force의 새로운 최강 태그가 전국 각지를 무대로 한 화려하고 통쾌한 스타일리쉬 액션 RPG를 선사한다.

 

'P5'의 엔딩으로부터 약 6개월 후,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다시 모인 마음의 괴도단이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P5'의 그 후를 그린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