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데이즈 3D 액션 로그라이크 신작 'Sentimental K'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등록일 2020년06월05일 13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포데이즈(대표 이동민)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3D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Sentimental K' 얼리 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Sentimental K'는 역동적이고 직관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3D 액션에 매 플레이 새로움을 제공하는 로그라이크 장르를 접목시켜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5종의 무기와 80여개의 스킬, 100여개의 아티팩트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전투와 액션을 즐기고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갈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무기와 스킬, 아티팩트를 획득함에 따라 조합은 더욱 다양해진다. 특히, 로그라이크 장르 특성 상 선택에 따라 플레이가 바뀌는데, 3D 액션성이 주는 시각적, 플레이 경험적인 부분이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마련된 총 69개의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구성된 3개의 막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을 클리어할수록 더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50여개의 이벤트, 20여개의 수양, 70여개의 도전과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출시는 'Sentimental K'의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한국어와 영어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컨텐츠와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커뮤니티를 통해 소통함과 동시에, 해외로는 언어 현지화를 진행하고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포데이즈는 3D 액션 게임을 오랫동안 개발하여 기술적, 기획적 역량이 갖춰진 팀원들로 구성된 인디 게임사다.

 

포데이즈의 이동민 디렉터는 "유저들의 의견을 받고, Sentimental K의 핵심 부분인 3D 액션과 로그라이크 요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라며, "Sentimental K는 로그라이크 장르를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3D 액션만의 유니크한 재미를 조합하여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정식 출시(2020년 말) 전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