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두 개의 게임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기묘한 이야기 3: 더 게임(Stranger Things 3: The Game, 이하 기묘한 이야기 3)'과 '에어 메모리즈 오브 올드(AER Memories of Old, 이하 AER)'를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기묘한 이야기 3'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중 국내 외에서 가장 인기 있던 작품인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의 공식 게임으로, 드라마 내 익숙한 이벤트를 플레이하면서 이전에는 경험한 적이 없는 퀘스트를 수행하는 상반된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복고풍의 아트 스타일이 모던한 플레이 기법과 잘 어우러져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12명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로컬 협동전에서는 두 명까지 팀을 이뤄 호킨스의 월드를 탐험하고 퍼즐을 풀어 사악한 힘과 맞서 싸워야 한다.
'AER'은 새로 변신하여 사라진 고대 유적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하늘에 둥둥 뜬 섬을 날아다니며 생기 넘치는 세상을 탐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끝없는 하늘과 각양각색의 섬들, 고대 유적으로 가득한 신비로운 세상이 어둠에 삼켜질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얼마 남지 않은 변신 가능한 자가 되어 신의 땅으로 순례를 떠나 비밀을 밝혀내고, 현실 세계를 구해야 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일주일간 '기묘한 이야기 3'와 'AER', 두 개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주에는 '기묘한 이야기 3'와 'AER' 두 개의 무료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을 찾아간다”면서, “'기묘한 이야기 3'로 레트로 감성의 최고 히트작 드라마의 재미를 다시 한번 즐기시고, 'AER'로 새가 되어 창공을 날며 넓은 세상을 모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묘한 이야기 3', 'AER'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