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플레이위드 '로한M'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순위 역주행

등록일 2020년06월29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지난 25일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RE:VERSE] 업데이트 효과로 지난 주말 원스토어에서 매출 순위상위권을 기록했다. 로한M은 25일 업데이트 기준으로 원스토어에서 16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금요일 3위로 급등했으며, 주말에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이번 원스토어 순위 상승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합한 MITOP100 매출 순위 챠트에서도 각각 10위와 13위를 기록했다.

 

이번 매출 순위의 상승 요인은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가 단단히 한 몫했다. 플레이위드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지난 24일 온라인 유저 간담회에서는 김효재 개발 PD와 윤태성 팀장이 출연해 향후 계획, 1주년 콘텐츠 설명, Q&A 시간을 가지며 유저들과 소통의 장을 가지기도 했다.

 

로한M이 선보인 1주년 기념 콘텐츠에는 제7의 종족인 자이언트와 함께 종족 변경 시스템, 장비 승계 시스템, 신규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원활한 성장을 위한 퀘스트 개편 진행도 효과를 발휘했다. 이와 함께 코스튬 도감 점핑 기능을 통한 레벨 업, 스페셜 리워드, 출석 체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윤태성팀장은 “이번 1주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의 장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한M의 1주년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