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버전 출시한다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산하 Round8(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콘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의 PC버전을 출시한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지난 3월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와 손잡고 엑스박스 원(Xbox One)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오픈 당일 리텐션 90% 달성, 엑스박스 원 '톱 프리 게임즈(Top free games)' 2위를 기록하는 등 북미, 유럽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네오위즈가 직접 개발과 서비스를 맡은PC버전은 2021년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 3 투기장, 15대 15 전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콘텐츠 등 블레스 언리쉬드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PC로 이식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PC버전은 콘솔과 동일하게 부분유료화 방식을 채택하며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팀(Steam)과 자체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된다. 플랫폼에 상관없이 접속한 유저들은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단, 한국 이용자들은 네오위즈 자체 사이트를 통해서만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7월 1일 게임 영상, PD를 비롯한 개발진 메시지 등을 담은 티저페이지를 오픈 하는 한편, 유튜브,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