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 '피파 모바일', 2주차 'TOTS 캠페인' 통해 시즌 최고 선수 추가

2020년07월01일 11시0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넥슨(대표 이정헌)이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서 2주차 'TOTS 캠페인'을 업데이트했다.

 

'TOTS(Team Of The Season) 캠페인'은 19-20시즌에 각 리그에서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해당 리그 콘텐츠에서 '드리블', '프리킥', '경기'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리그 포인트를 모아 선수를 기용할 수 있다.

 

이번 2주차 'TOTS 캠페인'에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캠페인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용자는 '더브라위너', '버질 반데이크', '오바메양' 등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이후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1, 이탈리아 세리아 등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넥슨은 'TOTS 캠페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출석과 플레이타임 이벤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두 배가량 확대 지급한다. 매일 접속 일수에 따라 'FV(FIFAVOUCHER)', '스킬 부스트' 등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 7일마다 '[TOTS20] 선수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플레이 시간마다 '[베이스] 선수팩 70+'을 제공하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이용자는 5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여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20개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IFA 모바일은 '일반모드', '공격모드'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다방면으로 축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신작이다. 방대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선수들의 개인기, 세트피스 등 직접적인 플레이까지 유저가 실제로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HN클라우드, SR 전체 시스템 클라우드 전...
브이파이브 게임즈 '미르의 전설2:레드나이...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
NC문화재단, 성남문화재단과 청소년 창의 ...
반다이남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리마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