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동물의 숲' 인기 덕분... 원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 400대 매진 달성

등록일 2020년07월03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개최한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가 준비된 수량 400대를 모두 판매하며 종료됐다.

 

원스토어는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세계적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한정 판매 행사를 지난 6월 29일부터 진행한 바 있다. 매일 한정수량 제공 방식으로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는 '전국민 잇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매일 개시와 동시에 전량 판매되며 400대 매진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응모 이벤트도 큰 관심 속에 열리고 있다. 총 500명에게 구매권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를 제공하는 행사에 7월 1일 기준 5만명 이상이 응모, 100 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모가 아직 진행 중이라 얼마나 많은 구매자들이 닌텐도 스위치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할지 결과가 주목된다.

 

원스토어 북스의 이벤트도 많은 관심 속에 진행 중이다. 매주 판타지 장르 연재 신작 중 추천 작품을 선정해 작품별로 무료 이용권 10장씩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 판타지 소설을 즐기는 원스토어 북스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작가와 콘텐츠 제공사에게도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신작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 게임 랭킹에서는 신작 게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인 '애니팡4'는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게임랭킹 1위를 꿰차며 그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애니팡4의 출시를 기념해 해당 게임을 다운 받은 이들에게 매일 선물을 증정하는 '1일 1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하고 매일 1회 당첨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LG 트롬 스타일러',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삼성 갤럭시Z플립', '샤넬 이어링' 등 대규모 상품이 매일 제공되며 많은 참가자가 몰려들고 있다.

또 새롭게 선보인 RPG 장르의 게임들도 게임 차트 상위에 안착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이준기를 모델로 인기몰이에 나선 궁중 RPG '궁 3D'와 인기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MMORPG '영주 : 백의 연대기'가 게임 랭킹 20위 안에 진입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