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50형 UHD TV '몬스터빈 500HDR' 여름 행사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2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립 20주년,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하는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IPS 패널을 적용하고 HDR기술이 적용된 50형 UHDTV인 몬스터빈 Artview 500 HDR의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HDR10을 지원하는 50형의 UHD TV로, HDR10기술의 뛰어난 음영대비 표현기능으로 영상감상은 물론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방송 표준에 적합한 UHT TV로 60Hz를 지원하는 VA패널을 장착하여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표현된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갖춰 어떠한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고객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 커프리를 지원한다.

 

명암의 차이에 따른 대비효과를 극대화하여 더욱 생생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R10 기능을 지원하며,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포트를 지원한다.

 

USB 메모리를 이용하여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USB보조전원 기능을 통해 스틱형 셋톱박스 사용 시 아답터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1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으로 UHD 방송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2.0포트를 통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와사비망고에서는 이번 사은행사는 가격 비교 사이트와 포탈 사이트에서 '몬스터빈 50'으로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행사 관계자는 “몬스터빈 500HDR은 뛰어난 화질을 제공해 방, 거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가격대비 화면의 크기가 매우 우수한 편으로 현재 시장의 50인치대 TV가 모든 디스플레이 기기 중에서 가장 인치당 가격이 저렴하여 가격경쟁력이 좋은 제품을 행사기간 동안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는 7월 9일부터 여름 휴가가 끝나는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