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외형 '마법서'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 '원고천계' 던전을 오픈 하였으며, 레벨 맵을 확장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마법 스킬로 다양한 버프와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마법서'는 활성화 시 속성 향상과 함께 캐릭터 주변을 따라다니는 외형이 추가된다. 마법서 성장에 따라 마법 스킬이 활성화되며, 마법 비급 슬롯이 추가 오픈된다.
 
특히 성장재료를 사용해 마법서를 성장하면 기본 속성이 증가하며, 해당 재료는 신규 콘텐츠 '원고천계'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유형의 마법비급 장착을 통해 '원고천계' 던전에서 현란한 비급 스킬 효과를 사용하여 효율적인 클리어 전략을 짤 수 있다.
 
이와함께 유저들의 강함을 다시 한번 증명 할 '원고천계'가 오픈됐다. 원고천계는 각 층마다 있는 관문을 통과하며 랭킹을 갱신하고 유저들은 이름을 순위에 남겨 명예를 높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원고천계 던전을 통해 관문 완료 보상과 각 층마다 획득 할 수 있는 누적 성급 보상, 그리고 새로운 매일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누구보다 더 빠르게 끝없이 성장하는 유저들을 위해 진신 480이상 달성 시 입장 할 수 있는 새로운 필드맵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더욱 강력해진 19급 신주 무기가 업데이트 됐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오는 7월 30일까지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원하는 출석 이벤트와 활약 달성 시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주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