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공포영화 보듯이 즐기자, BNEK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 한국어 번역판 10월 발매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Supermassive Games의 신작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의 두 번째 이야기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한국어 번역판)를 PlayStation4 버전으로 2020년 10월 29일, Xbox One(디지털), PC(디지털) 버전으로 10월 30일 발매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한국어 번역판)에서는 싱글플레이어 모드, 온라인 환경에서 제공되는 2인용 모드인 '공유된 이야기(공유 모드)' 그리고 최대 5명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의 밤(영화 감상 모드)'을 통해 긴장과 공포가 가득한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다.

 

'리틀 호프'의 본격적인 이야기는 네 명의 대학생과 그들의 교수가 기이한 안개가 뒤덮인 어느 고립된 마을에 갇히며 시작된다. 그들은 필사적으로 벗어날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지만, 마을의 초자연적인 과거의 환영이 그들을 쫓는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악한 힘이 그들의 영혼을 빼앗기 전에 어둡고 기이한 현상 속에 숨은 진실을 밝혀내야 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한국어 번역판)는 PlayStation4 버전으로 2020년 10월 29일, Xbox One(디지털), PC(디지털) 버전으로 10월 30일 발매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