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캡콤 '데빌 메이 크라이' 콜라보레이션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13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CAPCOM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Devil May Cry’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마법석6개! Devil May Cry 콜라보 에그’에서 콜라보 캐릭터 ‘단테’, ‘버질’, ‘트리쉬’ 등을 포함한 총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내 게임에 로그인하면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Devil May Cry 콜라보 에그’를 1회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Devil May Cry 콜라보 에그’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네로’, ‘루시아’ 등 4종의 캐릭터는 변신을, ‘V+쉐도우+그리폰’은 궁극진화가 가능하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 Devil May Cry 콜라보 에그’, ‘마법석10개+확정 니코 에그’, ‘마법석20개+★6확정 Devil May Cry 에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열리는 콜라보 던전 ‘Devil May Cry’에서는 보스로 ‘지옥의 왕 유리즌’이 등장하며 던전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를 쓰러뜨리면 ‘DMC 콜라보 메달(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 3가지 메달을 모아 ‘DMC 콜라보 에그(무지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어시스트 캐릭터 ‘DMC 모터 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콜라보 던전과 함께 열리는 ‘Devil May Cry 챌린지!’는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Devil May Cry 콜라보 에그’ 1개와 ‘DMC 콜라보 메달(무지개)’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 업 플로어,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Devil May Cry’ 등의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