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0년07월15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매년 대형 콘텐츠를 통해 예상치 못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26일,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동시에 글로벌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전 세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업데이트 설명회와 더불어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과 2020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그 밖에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페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신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서머너즈 워'가 더욱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사전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