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2차 여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08월06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2차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8월 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2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차일드 '유노'와 '티와즈', '오디세우스'가 등장하는 'Midsummer Night's Dream(한 여름밤의 꿈)' 레이드를 추가한다. 이번 에피소드는 아모스 섬에 군림하는 악마 유노가 시트리의 사랑의 묘약을 이용해 아내 티와즈의 바람기를 잠재우기 위한 계략을 담고 있다.
 
유저는 플레이를 통해 신규 차일드 '5성 유노', '5성 셋',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시프트업은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6일부터 8월 20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루 두 번 '11연차 무료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주사위를 모아 '코어 재료 럭키박스'와 5성 차일드 소환권,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 'Summer ParaDice' 이벤트와 7일간 출석 시 신규 소울카르타와 5성 A급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는 '모나의 긴급지원'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신규 소울카르타의 메인 캐릭터 '상아'와 '오포이스'에게 추천하고 싶은 휴양지 음식을 데스티니 차일드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텀블러, 선풍기, 비치 타월 등이 담긴 여름철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