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페이스북 웨비나 행사 참가

2020년08월10일 09시5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온라인 핸드메이드마켓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주)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오는 12일 페이스북이 주관하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웨비나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시대의 대규모 버추얼 이벤트(Live virtual event in the untact era)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웨비나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와 잠재적 고객에게 보다 좋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기업들이 성공사례를 발표한다. 

 

아이디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2개 세션을 담당하게 됐다. ▲김동환 대표는 아이디어스 작가들과 함께 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의 신규 광고 소재에 대한 고민과 광고 성과 내용을 공유하고 ▲아이디어스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의 진행 과정 및 숨겨진 이야기 등에 대해 페이스북 김이슬 어카운트 매니저와 함께 질의 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아이디어스에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일반 광고와 작가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함께 진행하는 전략이 기존 전문 인플루언서를 사용할 때 보다 클릭, 앱설치, 회원가입 등의 유입 지표에 있어 최소 10%에서 최대 32%까지 향상된 결과를 보이고 있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는 투명하고 측정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며 “아이디어스의 성공적 광고 사례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는 지난 6월 3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마케팅을 비롯한 전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인재 채용 중에 있으며 해외 진출은 물론 핸드메이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