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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피아 'EA SPORTS UFC 4' PS4 버전 정식 발매... 시리즈 최초 한국어 지원

2020년08월14일 10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EA Vancouver에서 개발한 종합격투기 게임 EA SPORTS 'UFC 4'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을 8월 14일 발매했다. 본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EA SPORTS 'UFC 4'는 EA SPORTS UFC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콤비네이션,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테이크다운 및 그라운드 메커니즘을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컨트롤을 하여 옥타곤에서 승리를 이끌어 내야 한다.

 

EA SPORTS 'UFC 4'의 주요 게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연스러운 클린치 컨트롤 :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클린치 및 클린치 해제 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테이크다운 개선 : 새로운 테이크다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신의 선수 및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한다.

 

깔끔한 스프롤로 이어지는 파워부터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테이크다운 시도를 전개하거나 방어하는 새로운 드라이빙 테이크다운까지, 임팩트 있는 레슬링 순간들 속에서 승패가 결정된다.

 

임팩트 있는 순간들 : 옥타곤 위에서 경기를 뒤집을 임팩트 있는 한 방을 날리면 바닥으로 녹아웃 되면서 얼굴이 일렁이는 리플레이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서브미션 시스템 : 플레이어는 서브미션 단계에서 타격하고 트랜지션 서브미션으로 피니시를 가속하거나 강한 임팩트의 슬램으로 서브미션에서 탈출 할 수 있다.

 

그래플 어시스트 : 직관적인 컨트롤 구성이 도입되었으며, 좌측 스틱 입력으로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나거나 서브미션 시도, 더 유리한 그라운드 앤 파운드 포지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역동적인 타격기 : 플레이어는 버튼을 탭해 빠르게 타격을 날리거나 버튼을 홀드해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더 강력한 일격과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파괴적인 그라운드 앤 파운드 : UFC 최고의 트레이드마크로, 그라운드에서 상당한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공격자는 조준과 원하는 타격 지점을 선택하고, 방어자는 헤드 무브먼트와 타이밍을 맞춘 카운터 트랜지션 등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8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EA SPORTS 'UFC 4'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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