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게임피아 'EA SPORTS UFC 4' PS4 버전 정식 발매... 시리즈 최초 한국어 지원

2020년08월14일 10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EA Vancouver에서 개발한 종합격투기 게임 EA SPORTS 'UFC 4'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을 8월 14일 발매했다. 본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EA SPORTS 'UFC 4'는 EA SPORTS UFC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콤비네이션,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테이크다운 및 그라운드 메커니즘을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컨트롤을 하여 옥타곤에서 승리를 이끌어 내야 한다.

 

EA SPORTS 'UFC 4'의 주요 게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연스러운 클린치 컨트롤 :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클린치 및 클린치 해제 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테이크다운 개선 : 새로운 테이크다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신의 선수 및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한다.

 

깔끔한 스프롤로 이어지는 파워부터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테이크다운 시도를 전개하거나 방어하는 새로운 드라이빙 테이크다운까지, 임팩트 있는 레슬링 순간들 속에서 승패가 결정된다.

 

임팩트 있는 순간들 : 옥타곤 위에서 경기를 뒤집을 임팩트 있는 한 방을 날리면 바닥으로 녹아웃 되면서 얼굴이 일렁이는 리플레이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서브미션 시스템 : 플레이어는 서브미션 단계에서 타격하고 트랜지션 서브미션으로 피니시를 가속하거나 강한 임팩트의 슬램으로 서브미션에서 탈출 할 수 있다.

 

그래플 어시스트 : 직관적인 컨트롤 구성이 도입되었으며, 좌측 스틱 입력으로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나거나 서브미션 시도, 더 유리한 그라운드 앤 파운드 포지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역동적인 타격기 : 플레이어는 버튼을 탭해 빠르게 타격을 날리거나 버튼을 홀드해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더 강력한 일격과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파괴적인 그라운드 앤 파운드 : UFC 최고의 트레이드마크로, 그라운드에서 상당한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공격자는 조준과 원하는 타격 지점을 선택하고, 방어자는 헤드 무브먼트와 타이밍을 맞춘 카운터 트랜지션 등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8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EA SPORTS 'UFC 4'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금주의 게임일정]中 서브컬처 오프라인 축...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