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추석 연휴 특별 편성 공개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투니버스가 오는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 추석 연휴 특별 편성을 마련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먼저 연휴 시작일인 30일(수)은 ‘짱구데이' 특집으로 꾸려진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이 연속 방영된다. 저녁 6시부터는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신 시즌 '짱구는 못말려20'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찾는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투니 한가족 특집'도 마련했다. 10월 1일(목) 오전 8시에는 '안녕 자두야3', 오전 11시에는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에는 '놓지마 정신줄2'가 각각 방영돼 온 가족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몰아볼 수 있다. 오는 10월, 새로운 에피소드 방영을 앞두고 신비아파트를 정주행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에 어린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2일(금)에는 인기 추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오전 8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부터, 오전 10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3: 감청의 권', 오후 12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영된다. 특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시즌 '명탐정 코난18'이 방영될 예정이다.
 
3일(토) 오전 8시 30분부터는 신흥 대세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2'가 연속 방영된다.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가 빵과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연휴 마지막 날인 4일(일)은 다양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으로 선보인다. 오전 7시에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가, 오후 3시에는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가, 저녁 6시부터는 '몬스터vs에이리언'과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연이어 방영된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특집도 마련됐다. 같은 날 오전 9시 '늑대아이'를 시작으로, '괴물의 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 ‘가족과 함께 보는 아이 시리즈'를 연달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절대 흔하지 않은 일상을 담은 '흔한남매의 안흔한일기' 몰아보기가 2일(금) 오후 6시부터 방영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추석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