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애니원-애니박스, 미야자키 하야오의 '미래소년 코난' HD 리마스터링 버전 국내 최초 방영

등록일 2020년09월24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미래소년 코난 HD 리마스터링 버전을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

 

20세기 인기 애니메이션 '미래소년 코난'은 세계전쟁으로 인하여 문명을 잃은 지구를 배경으로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 코난과 라나, 포비 등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차가운 회색빛 미래 속에서 따스하고 끈끈한 주인공들의 삶을 통해 인간적인 내음을 느낄 수 있다. 

 

1980년대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미래소년 코난'은 지금도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에게 명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미국의 유명 소설 '남겨진 사람들(The Incredible Tide)'을 원작으로 하며 스튜디오 지브리로 유명한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손에 의해 재탄생하였다.  

 

40년의 세월을 뛰어넘은 이번 HD 리마스터링을 통해 화질은 더욱 선명해졌으며 국내 최고 성우들의 재더빙을 통하여 더욱 작품의 질을 높였다. 

 

9월 24일 목요일 밤 10시 애니원에서 첫방송되는 '미래소년 코난'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박스에서도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볼 수 있다. 방송 이후 제이박스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