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진엔터 '크로스아웃', 신규 콘텐츠 '놀이공원'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2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액션 MMO '크로스아웃'에 '놀이공원'(Amusement Park) 건설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로스아웃'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놀이공원'을 디자인할 수 있게 됐으며, '놀이공원'에서 제작한 차량을 테스트하거나,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놀이공원'은 갓 만든 새로운 차량의 운전 성능이나 무기 시스템을 테스트하거나, 그냥 재미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용도로 쓰일 수 있다. '놀이공원' 건설은 차고의 트레이닝 그라운드(The Training Ground) 내에서 할 수 있으며, 묘기 점프대, 거대한 볼링 핀, 회전목마, 폭발하는 빨간통, 모형 무장 차량, 감시탑과 같은 다양한 오브젝트를 설치할 수 있다.

 

'놀이공원' 건설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오브젝트는 기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여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핀 스파이크, 체인소우와 드릴 등으로 무장한 근접 전투에 중점을 둔 차량을 위한 특별한 PvP 게임 모드도 추가됐다.

 

아울러 대규모 유랑 서커스단 '칼리가리'(Kligari)도 웨이스트랜드에 방문했다. '칼리가리'의 미션을 완수한 플레이어는 에픽 무장 차량 부품, 차량용 꾸미기 아이템과 '놀이공원' 건설 재료와 오브젝트를 보상받을 수 있다. 전투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시 상품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진행을 더 빠르게 해줄 뿐 아니라 꾸미기 아이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