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삼본전자, '야신: 신을 삼킨 자'에 공중전 및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인 하루엔터테인먼트(최훈)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야신: 신을 삼킨 자'에 공중전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야신'은 출시 초반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성과측면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준 게임. 이정재 배우를 모델로 기용하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공중전 업데이트는 크게 천공전장과 공중전으로 분류되어 매시간 갱신되는 제왕처치 및 일일임무를 진행하여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중전은 정해진 특정 시간에 진행되며 처치 순위에 따라 지급되는 보상이 상이하다.

 

이외 신수 개편과 신규 신수가 추가되며, 선마전장이 새롭게 개편되어 기존 유저들은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공중전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야신: 신을 삼킨 자'는 국내 4대 모바일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