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K '보더랜드3' 피의 수확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0월12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할로윈 시즌에 맞추어 보더랜드 3의 게임 속 이벤트인 피의 수확을 10월 9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생추어리 3호에 탑승중인 사우리안 동료 모리스를 찾아가 유령에게서 헥토플라즘을 모아달라는 임무를 받아야 한다. 

 

헥토플라즘은 우주 전역에서 녹색 빛을 뿜어내고 있는 귀신들린 적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다. 헥토플라즘을 충분히 모아 모리스에게 돌아가면 하운트 대장의 보금자리인 지옥으로 가는 포탈을 열어준다.

 

지옥에서 획득한 전리품은 개인 레벨에 맞게 조정되며, 강력한 공포 세례 효과가 적용된 장비는 플레이어가 귀신들린 적에게서 공포 효과를 받았을 경우 부스트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챌린지 완료 수에 따라 무기 장신구, 에코 장치 스킨, 볼트 헌터 스킨 등 꾸미기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지옥에서 가장 높은 전적을 자랑하는 플레이어는 무기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피의 수확은 보더랜드 3 기본 게임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핸섬 잭팟, 자일로고스, 게헤나, 크리그의 정신 세계와 같은 추가 콘텐츠의 지역에서도 이벤트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피의 수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더랜드 3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PC, 엑스박스 원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