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SWC 2020' 공식 주제가 'WAR IS MY FATE' 뮤직 비디오 선보여

2020년10월13일 10시3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 지역컵을 앞두고, 대회 메인 테마곡인 'WAR IS MY FATE' 뮤직 비디오를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

 

이번 대회 공식 슬로건이기도 한 'SWC 2020'의 공식 주제가 'WAR IS MY FATE'는 월드 챔피언을 향해 매 경기 사력을 다하는 선수들의 투지, 그리고 게임 '서머너즈 워(Summoners War)'와 높은 경지에 오른 플레이어 간의 운명적 만남 등 여러 의미를 담았다.

 

뮤직 비디오는 지역컵이 열리는 아시아퍼시픽(바람 속성), 유럽(물 속성), 아메리카(불 속성) 지역과 월드결선(빛, 어둠 속성) 등을 상징하는 다섯 속성별 몬스터가 고수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거듭하고, 마침내 월드 아레나에서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화려한 3D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냈다.

 

 

영상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10월 말 지역컵부터 월드결선까지 이어지는 전체 대회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음원은 록 그룹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김경준의 묵직한 음색과 시원한 고음이 강조된 타이틀 버전과 지난 해 'SWC' 공식 주제가 보컬 이날(YNR)이 부른 버전이 지난 7일 멜론, 벅스, 애플 뮤직, 아마존,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19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선 공개됐다.

 

컴투스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서머너즈 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직 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만 건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 등이 전체 유저에게 제공되며,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한편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구글과 스폰서십을 맺고 구글플레이와 함께 한다. 'SWC 2020'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전 경기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언어 해설을 통해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로 글로벌 생중계된다. 아메리카컵(한국기준 10/25), 아시아퍼시픽컵(11/1), 유럽컵(11/7)을 거쳐 총 8명의 선수를 선발하고 11월말 월드결선으로 월드 챔피언을 가린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
챌린저스게임즈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
아크시스템웍스 연애 어드벤처 '버니 가든'...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