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공식 홍보 모델로 '오마이걸' 선정

등록일 2020년10월20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공식 홍보 모델로 걸 그룹 '오마이걸'을 발탁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마이걸 모델 선정의 이유로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가 배경인 마술양품점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오마이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최근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걸그룹 부문을 수상하는 등 가요계와 예능계에서 맹활약중이다.

 

스마일게이트는 20일 공개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마술양품점의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 모델로 선정된 오마이걸의 멤버들은 "마술양품점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신비한 아이템이 가득한 마법 세계라는 세계관을 갖고 있어 매우 흥미롭게 느껴졌다"며 "곧 정식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마술양품점에서 함께 만나길 바란다"고 모델로서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가 13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에는 일주일만에 20만명이 모인 것으로 나타났다. 미려한 오프닝 애니메이션과 매력적인 NPC 원화들에 이용자들이 호응한 것으로 풀이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마이걸의 영상과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상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와 카카오에서 진행되던 사전예약이 16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시작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오마이걸이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마이걸의 응원과 함께 남은 시간 모든 역량을 집중해 고객들의 기대에 맞는 콘텐츠를 전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오마이걸의 티저 영상은 마술양품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