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Cotton Reboot!' 2021년 2월 25일 발매 결정

등록일 2020년10월21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레트로 게임 ‘Cotton’의 리부트 타이틀 'Cotton Reboot!'를 오는 2월 25일 발매할 예정이다.

 

마녀 슈팅 게임 Cotton은 귀여운 외형과는 달리 내용은 굉장히 하드한 슈팅 게임으로 오리지널의 즐거움은 그대로, 긴 시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요소를 추가해 리부트된 작품 Cotton Reboot!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특징

원조 Cotton이 화려하게 다시 태어난다
어레인지 모드 그래픽은 오리지널의 테이스트를 계승하면서 신규 제작. 사운드는 총 10명의 호화 편곡자가 어레인지 곡을 새롭게 녹음했다. 또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풀 보이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 담긴 어레인지 모드는 뛰어난 연출을 선보인다.
 

3개의 게임 모드를 탑재, 하이 스코어를 노려라
원조 'Cotton'을 베이스로 하여 1993년에 등장한 X68000판의 오리지널 모드와 함께 그래픽과 BGM, 신마법과 액션 등, 신 요소가 가득한 어레인지 모드를 추가했다. 게다가 아슬아슬, 두근두근한 타임 어택 모드도 추가. 네트워크 랭킹으로 실력을 자랑하는 슈터와 각 모드의 하이 스코어를 노려라. 
 

만족도 높은 슈팅 게임
신마법과 스코어 상승 요소, 게임 밸런스를 재구성하여 더욱 재밌어졌다. 슈팅 게임 초보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 모드'와 실력에 자신이 있는 슈터도 도전할 수 있는 '아주 매운 맛 모드' 등,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길게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