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 '아리아' 등 신규 영웅 2종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10월22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에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로 추가된 영웅은 불 속성 위자드 5성 영웅 '아리아'다. 아리아는 넓은 범위에 위력적인 공격과 함께 지속 피해를 성가시는 입히는 위자드 영웅으로, 적의 강화 효과를 똑같이 자신에게 가져오는 특수 스킬을 사용하며 불리한 상황에서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한다.

 

또 다른 영웅 '칼립소'는 어둠 속성의 4성 프리스트 영웅으로 전투 중 '리더 스킬'을 보유한 아군 영웅의 생존력을 크게 올려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적의 강화 효과를 무력화 시키는데 탁월하며 다른 프리스트 영웅들에 비해 회복 시키는 능력은 낮지만, 적 공격력을 낮추거나 아군에게 지속 회복을 거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게임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먼저, 룬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의 수가 감소되었고 룬과 보석을 제작하기 위한 단계에서 필요한 재료의 등급이 통일되었다. 또 도전 미션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황천의 보옥'의 획득량이 소폭 증가했으며, 의뢰 완료 보상으로 제작 재료 3종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고대 금화로 '6성 전설등급 룬', '전설등급 증폭석', '기술의 요정' 등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고대 상점'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영웅 가브리엘과 아몬, 엘라임의 신규 코스튬 3종이 업데이트됐다. 가브리엘 코스튬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아몬과 엘라임 코스튬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