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컴투스 'SWC 2020' 공식 뮤직비디오,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2020년10월23일 10시5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의 공식 메인 테마곡 뮤직비디오가 지역컵 시작에 앞서 공개 닷새만에 100만 시청수를 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0'의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앞두고 대회 공식 주제가인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를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록 사운드의 주제가를 배경으로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대표하는 다섯 몬스터의 치열한 전투 모습을 3D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담아냈으며, 지난 18일 열띤 호평 속에 목표 시청수인 100만뷰를 돌파,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지속적인 시청과 댓글이 줄 이으며 대회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WC2020' 언택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해 지역컵 기간 동안 경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신이 지지하는 지역컵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제작하고, 자신의 SNS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어둠 속성 드래곤나이트 피규어가 선물로 제공되고 참여작은 아메리카컵ㆍ아시아퍼시픽컵ㆍ유럽컵 등 각 지역 대회 생중계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SWC2020' 첫 지역컵인 아메리카컵은 오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각기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