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505게임즈, 사이버펑크 파쿠르 게임 '코스트러너'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28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퍼블리셔 505 Games가 'All in! Games', 'One More Level', '3D Realms' 와 Slipgate Ironworks의 1인용 사이버펑크 파쿠르 액션 게임 '고스트러너(Ghostrunner)'를 Steam, Epic Games Store, GOG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및 PC 버전으로 출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2020년 11월에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유례없는 민첩성을 지닌 칼날을 휘두르는 전사 고스트러너가 되어 인류 유일의 타워 시티를 오르게 된다. 

 

플레이스테이션 4 또는 Xbox One 버전의 고스트러너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2021년 차세대 콘솔 출시 후 플레이스테이션 5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X|S버전으로 각각 무료 자동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고스트러너는 NVIDIA DLSS 2.0에 대한 고도로 최적화된 확장 가능한 엔진 및 PC 지원과 NVIDIA RTX를 통한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구현했다.

 

고스트러너는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및 PC에서 3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정확한 출시일은 빠른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