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물어클럽,TV조선 인문학 프로그램 '킹스맨' 협찬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29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문∙예술 교육 서비스 다물어클럽을 서비스 중인 주식회사 알다는 TV조선의 인문학 프로그램 '킹스맨 : 인류를 구하는 인문학(이하 킹스맨)' 협찬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킹스맨은 고태우 서울대학교 국사학과 교수, 김재원 백석예술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이만영 고려대학교 민족문화연구원 연구교수,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교수 등의 국내 연구자들과 데니스 노블 옥스퍼드대 명예교수 등 해외 석학이 출연하는 TV조선의 신규 런칭 인문학 프로그램이다. 배우 차인표 씨와 예능인 김국진 씨가 진행을 맡았으며, 오늘(29일) 오후 8시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다물어클럽은 이번 프로그램의 협찬과 더불어 TV방영 후 해당 회차의 풀버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다물어클럽 관계자는 “서비스의 주 타깃 중 하나인 40대 이상 성인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방법을 고민하던 중 유익한 취지의 인문학 프로그램 런칭 소식을 알게 돼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아울러 알다 측은 첫 방영일인 29일부터 일주일간 다물어클럽 멤버십 신규∙기존 가입자 전원에게 다물어클럽의 멤버십을 일주일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오는 11월 5일 가입자의 이메일을 통해 쿠폰 번호를 일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다물어클럽은 모두가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지만 높은 난이도와 비싼 학습 비용 등으로 인해 쉽게 접근할 수 없었던 철학, 문학, 역사, 심리학 등의 인문학 분야와 미술, 영화, 클래식 등의 예술 분야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영상 교육 플랫폼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