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시프트업 콘솔 신작 '프로젝트:이브' 전투 영상 선보여

2020년11월27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프로젝트: 이브(Project:EVE)'의 전투 영상을 공개하고 대대적인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프로젝트: 이브'는 2019년 4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시프트업의 대표 라인업 중 하나로,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극한 액션성을 목표로 하는 콘솔 기반의 멀티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구 멸망 이후, 빼앗긴 지구를 탈환하기 위한 '이브'와 미지의 침략자 '네이티브'와의 전투를 담고 있다. 강렬한 전투 장면을 실사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구현해, 1차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이후 시프트업의 한층 진보된 기술력을 선보였다.

 

시프트업은 고밀도 3D 스캔 시스템을 비롯해 퍼포먼스 캡처 시스템 등 차세대 그래픽을 향한 독립 스튜디오를 운영, 콘솔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한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다.

 

한편 시프트업은 영상 공개와 함께 '프로젝트:이브' 게임 제작에 함께 하고싶은 개발자 채용에 적극 나선다. 주요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15개 부문으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각 직군의 대표 개발자가 인터뷰를 통해 개발 문화, 인재상, 비전 등을 제시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프로젝트:이브'를 궁금해 하시는 유저분들과 시프트업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할 개발자 분들을 위해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며 "'프로젝트:니케'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시프트업의 계속되는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이브' 신규 영상 및 개발자 인터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이브'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래프톤, 총상금 6억 4천만 원 규모 대회 ...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한 손 플레이...
조이시티,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
넷이즈게임즈, '데스티니' 공식 라이선스 ...
넥슨, ‘카스온라인’ 5일 중국 상해에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