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스튜디오, '데카론' 최강 길드 가리는 '길드 최강전' 총상금 천만원 규모로 개최

등록일 2020년11월27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펀스튜디오(대표 박진환)가 자사가 개발, 서비스중인 MMORPG '데카론'에서 제 16차 길드 최강전을 25일부터 진행중이다.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은 길드 내 7개의 서로 다른 클래스(직업)을 선정하여 대진표에 의해 매칭된 다른 길드와 대결을 진행 후 승리한 길드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토너먼트 형식의 길드 PVP 대회이다.


동일 서버군에서 길드의 명예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여 최종 우승한 길드는 각 서버의 우승 길드와 서버의 명예를 높이기 위한 통합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며, 통합 결승전에서
우승하게 되면 '통합 챔피언 휘장'과 '2020 최강자의 날개' 등 최강 길드를 나타낼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길드 최강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을 위해서 최강 길드를 예측하여 투표하고 투표한 길드가 승리한 횟수에 따라 포인트 지급, 해당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어 길드 최강전에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는 모두의 축제로 진행되고 있다.

 

유비펀스튜디오 이주업 사업실장은 "데카론의 최대 이벤트 중 하나인 길드 최강전이 전년 보다 더욱 강화된 상금/보상으로 진행될 수 있는건 데카론을 즐겨 주시는 유저 분들의 관심 덕분으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진행되는(12월 05일 오후 8시) 통합 결승전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현재 데카론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행되고 있는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15년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스테디셀러 게임 '데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