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선데이토즈, 신작 퍼즐게임 'BT21 팝스타' 일본 비공개 테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2월01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BT21 팝스타'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일본에서 진행한다.

 

이번 CBT를 통해 세계 최초로 일본에서 선보이는 'BT21 팝스타'는 글로벌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BT21'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와 선데이토즈의 세계 수준급 퍼즐 개발 노하우를 접목한 이 게임은 개발 단계부터 남녀노소 게임 이용자 모두가 즐길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아왔다.

 

'BT21 팝스타'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 'BT21'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는 시스템으로 IP 활용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각 캐릭터들마다 보유하고 있는 고유 스킬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더한 점은 IP와 퍼즐의 묘미를 살린 재미요소로 꼽힌다.

 

이번 일본 CBT에서 선데이토즈는 총 260개에 달하는 퍼즐 스테이지와 10명이 실시간으로 퍼즐 실력을 겨루는 '크라운 스타즈',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는 '클럽' 등 핵심 콘텐츠를 테스트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 축적한 다양한 서비스 전략들도 시범 운영하며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필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일본 이용자들의 플레이 데이터와 CBT 참가자 대상 설문을 통해 의견을 취합하고 완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8일까지 'BT21 팝스타'의 일본 CBT를 진행하며,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권에 내년 초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