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글로벌 전역 호평 속 마무리

2020년12월01일 11시1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유저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해당 기간 동안 전 세계의 수많은 게임팬들이 테스트에 참가해 백년전쟁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 대한 각 국가별 반응을 분석한 결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여러 지역에서 백년전쟁의 전반적인 플레이에 대해 긍정적 평가를 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많은 테스터들이 PvP를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로 꼽아 백년전쟁의 핵심 요소인 실시간 전략 전투에 대한 만족도를 입증했다.

 

백년전쟁 CBT에 참여한 국내외의 여러 게임 인플루언서들도 스릴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에 대해 호평하며 향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글로벌 유저들이 보여준 소중한 평가와 의견을 기반으로 내년 1분기 출시 전까지 완성도 증대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할 방침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특히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룬, 몬스터 등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돼, 신규 게임 유저들은 물론 서머너즈 워 팬들에게도 참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영상과 관련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족 대상 보드게임 축제 '패밀리 파크' 킨...
"안전한 게임 환경을 위해 고민하는 모두를...
넥슨게임즈, 2026년 라이브 서비스 강화 + ...
2025년 최고의 활약 보여준 선수는? 넥슨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출시 3...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