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 한국어 번역판 10일 발매 확정

등록일 2020년12월03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505 게임즈(505 Games)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DRAWN TO LIFE: TWO REALMS)' 닌텐도 스위치 및 PC 한국어 번역판을 오는 12월 10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와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0,5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은 '그려라, 터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괴상한 매력의 라포사와 손으로 그려진 영웅이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으로 돌아왔으며, 플레이어는 창조자로서 두 세계 사이의 의문의 연결고리를 풀어나가며 영웅을 창조해 모두를 구해야 한다.

 

새로워진 생성 도구는 수백만 가지 색깔과 개성 있는 스티커, 템플릿, 영웅 애니메이션, 믹스 앤 매치로 창작성을 높이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새로 추가된 「복장 시스템」으로 플레이하면서 스티커를 추가적으로 해제하여 영웅의 모습을 내 마음대로 꾸미고 저장할 수 있다.

 

라포사와 인간 마을을 오가며 어둠의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준호와 친구들을 구하자. 기존 라포사 캐릭터들이 모두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새 캐릭터들도 추가되었다. 상상의 책을 사용해 정신 세계로 들어가 마을 사람들, 적, 라포사에게 도전하여 갈등을 해결하고 어둠을 물리쳐라.

 

자신만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다양한 장난감을 사용하거나 특정한 위치에 두어 점수를 얻자. 영웅으로 점프하고 구르고 지면을 강타하여 100가지가 넘는 특별한 도전을 풀어나가자.

 

기존 시리즈와 동일한 작곡가의 50곡이 넘는 사운드트랙과 원작 픽셀 아티스트가 새롭게 만들어낸 풍부한 2D 세계,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 및 '그려라, 터치: 더 넥스트 챕터'의 원작 프로듀서가 제공하는 후속 이야기를 즐기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